Tuesday 16 February 2010

요즘 왠지 좀 지루한 감이 없자나 있네요...

2월도 거의 다 지나가고 있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시고 계시나요? 음력설을 보낸 다음 맞이하는 새해는 양력새해 분위기와는 또 다른 느낌인거 같아요. 아! 그거 아세요? 소셜클럽이 3월부턴 또다시 새롭게 한바탕 일을 벌입니다.


어떤 일이 벌어지냐고요?




1. 소셜클럽은 파티도 열지만 평상시엔 라운지 바로 운영되고 있어요.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사실 최고지만, 소셜의 매력이라면 평일저녁에 느낄 수 있는 즐거운 분위기의 사교적분위기 연출이란거 알고계시나요? 많은 이들이 찾아서 서로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친분을 나누고 간답니다. 앞으론 더욱 새로워진 분위기로 여러분과 함께할 거예요.


2. 매주 목, 금, 토는 또다른 분위기의 소셜클럽이 될거예요.

주말을 기다리다 못해 몸이 근질근질한 친구들을 위해 목요일엔 소셜에서 자그마한 이벤트를 많이 준비할거예요. 예를 들면 술을 좋아하는 친구들을 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술들을 드릴거구요. 또 자체파티도 계획되어질 예정이랍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엔 시끌벅적한 파티들을 많이 할거예요. 물론 주로 소셜클럽의 이름을 걸고 자신있게 권하는 파티들이죠.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소셜클럽으로 !!!


3. 소셜클럽에서 준비한 최고의 칵테일과 각종 메뉴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지금과는 또다른 느낌의 멋진 메뉴가 여러분을 찾아갈거예요. 물론 최고는 그날그날 바텐더가 선보이는 칵테일이 최고죠. 기대되신다고요? 저역시도 엄청 기대가 되고 있어요.





이 말고도 다양한 변화와 느낌들이 여러분을 찾아갈겁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면서. 오늘도 혹시나 지루한 당신에게....







"Are U Bored? Come to Social Club ! yeah~~"
항상 즐거운 나날 되세요!:D

No comments:

Post a Comment